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시리즈/일본 여행

도톤보리에서 5분 거리인, 가성비 좋은 "오사카 후지야 호텔" 소개

by seacloud 2023. 7. 27.
728x90
반응형
LIST

오사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도톤보리와 가깝고, 저렴한 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혼자나 둘이 가는 오사카 여행이라면, 숙박비를 아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시설은 좋았고 숙박하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오사카 후지야 호텔이다.

목차

1.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가격과 위치


2.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장점


3.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단점


4. 마무리


오사카 후지야 호텔 (OSAKA FUJIYA HOTEL)

오사카 후지야 호텔은 3성급의 등급을 가진 호텔이다. 일본 내에서는 직장인들이 출장 올 때 주로 묵는 장소이기도 하다. 3일 동안 이 호텔에서 묵었었는데, 솔직한 장단점과 추천하는 이유를 말해보려고 한다.

오사카-후지야-호텔-소개
오사카 후지야 호텔 소개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가격과 위치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가격은 보통 1박에 7만 원 정도이다. 1월 여행 당시에는 6만 원 정도에 예약을 했었다. 현재는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가격이 살짝 높아지는 시기이다.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위치는 도톤보리에서 5분 거리에 있어, 정확한 호텔명을 검색하는 것보다는 도톤보리에서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 것이 빠르다.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상세주소는 "2-2-2, Higashi-Shinsaibashi, Chuo-ku, Osaka, Osaka-fu, 5420083"이다. 10분 거리에 난바 역과, 나가호리바시 역이 있어 교통편도 매우 우수한 편이다.

오사카-후지야-호텔의-입구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입구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장점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제일 큰 장점은 도톤보리와 매우 가깝다는 점이다. 도톤보리 글리코 사인이 있는 에비스 다리까지 불과 5분밖에 안 걸린다. 즉, 도톤보리 곁에 있다는 말이 더 잘 어울린다. 도톤보리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거나 놀기 딱 좋은 위치에 있어서 하루하루 집 앞 산책하듯 방문할 수 있다. 호텔 양옆과 맞은편에는 일본의 3대 편의점이 몰려있어 늦은 새벽에도 배고픔을 해결할 수 있다. 새벽 늦게 호텔에 도착하더라도 직원분이 24시간 상주해 있기 때문에 체크인하는데도 문제없었다. 무엇보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깔끔한 시설, 만족할 만한 조식 등 모든 것이 완벽한 호텔이었다.

오사카-후지야-호텔의-로비
오사카 후지야 호텔 로비 모습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단점

일본 대부분 호텔이 그렇듯, 좁은 룸 크기가 단점이었다. 오사카 후지야 호텔은 1인실부터 9인실까지 다양한 방이 있다. 하지만 2인실만 해도 2명에서 자기엔 확실히 좁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화장실도 좁아서 변기에 앉을 때 불편하긴 하였다. 흡연 가능한 방이 지정되어 있는데, 담배 냄새가 남아있는 점도 아쉬웠다. 창문을 열 수는 있지만 열어도 전망이 안 좋았으며, 주변이 유흥가라 창문을 열 때 시끄럽기도 하였다. 에어컨은 잘 작동되니, 굳이 창문을 열지 않는다면 무시할 수 있는 단점이었다.

오사카-후지야-호텔의-방
오사카 후지야 호텔의 방 모습


 

마무리

오사카 후지야 호텔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도톤보리와의 접근성이다. 혼자 온 사람들에게 이 호텔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또한 간사이 공항으로 갈 수 있는 난카이 난바 역과도 가까웠기 때문에 시간 상 여유가 없거나, 효율적인 동선을 위해서라면 무조건 추천할 호텔이다. 다음에 오사카 여행을 다시 간다 해도 재방문할 의사가 있다. 무엇보다 싼 가격 대비 훌륭한 서비스와 청결도 무시할 수 없었다.

728x90
반응형
BIG